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블로그 운영해서 돈벌기

체험단 모집을 안하면 망하는 4가지 이유

네이버에 매장을 홍보하려면 사실상 체험단 밖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오늘은 체험단 모집 활동으로 얻을 수 있는 4가지 홍보 효과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사블랑 카페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체험단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업체를 이용하시는 비용이 부담스러우신 사장님들은 사블랑 카페를 잘 활용해 보세요.

 

https://cafe.naver.com/blogdesignup

 

사장이랑 블로거랑 - 사블랑 체험단 ... : 네이버 카페

사장님과 블로거들이 만나 무료로 매장 및 제품의 블로그 광고 홍보를 할 수 있는 사블랑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체험단 4가지 홍보 효과

1. 체험단 모집 글을 올리는 것만으로도 매장 홍보 효과가 있습니다.

 

체험단 블로거도 우리의 잠재 고객입니다.
따라서 체험단 모집글의 조회수 또한 홍보 실적이라고 볼 수 있죠.
또한 사블랑 카페에 모집글을 올리실 때 <네이버 검색허용>을 체크하시면 
네이버에도 노출이 되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데이트 카페, 홍대 미용실" 등의 네이버 검색 결과에 우리 매장이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사장님들이 가지고 계신 블로그로는  "데이트 카페, 홍대 미용실" 등과 같은 인기 키워드로 노출 시킬 수가 없습니다.
이런 인기 키워드에 우리 매장을 노출시키기 위해서는 사실상 체험단 블로거를 모집하는 수밖에는 없습니다.


3. 플레이스 (네이버 지도) 순위 상승에 아주 큰 효과가 있습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순위는 네이버 로직에 의해 여러 가지 조건들을 다양하게 분석하여 결정되는데요,
여러 전문가들의 말에 따르면 이 여러 조건들 중 블로그 리뷰도 아주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블로거들은 매장으로 초대하는 체험단 모집 활동은 반드시 필요하겠습니다.


4. 네이버 빅데이터에 우리 매장 데이터를 쌓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빅데이터는 네이버의 모든 검색 결과 순위를 결정하는 기초 자료로 활용됩니다.
네이버 빅데이터에 우리 매장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쌓아 간다면, 
블로그 순위, 플레이스 순위뿐만 아니라 앞으로 새롭게 추가될 모든 네이버 서비스에서도 활용이 될 것이기에 
지속적으로 매장 홍보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장님들이 보시면 좋은 포스팅>

소상공인 사장님들이 온라인 인맥을 만들어야 하는 2가지 이유

 

소상공인 사장님들이 온라인 인맥을 만들어야 하는 2가지 이유

매장이나 사업 홍보를 위해 SNS 홍보를 준비하시는 소상공인 사장님은 반드시 동종업종 사장님들과의 온라인 인맥이 필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상공인 사장님들이 온라인 인맥을 만

upccess.tistory.com